9월 새게임
상태바
9월 새게임
  • PC사랑
  • 승인 2013.10.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즈 크라운

플랫폼 PS3, PS Vita
장 르 액션
등 급 15세 이용가
언 어 일어
가 격 5만 9800원/4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드래곤즈 크라운’은‘오딘 스피어’와‘프린세스 크라운’등 뛰어난 2D그래픽 게임을 선보인 바닐라웨어의 최신 작품이다. 액션 판타지 RPG로 고전 게임 느낌은 물론 즐길 요소도 다양하다. 특히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되는 게임북 방식이다. 또‘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게이머는 파이터, 아마존, 드워프, 엘프, 소서리스, 위저드로 이뤄진 총 6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최대 4인까지 함께 즐길 수도 있다.

한줄평 : 올드 게이머를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게임.
 
 
루이지 맨션 다크 문

플랫폼 3DS
장 르 액션
등 급 전연령 이용가
언 어 한글
가 격 4만 40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루이지 맨션 다크 문’은 마리오의 동생 루이지를 조작해 유령을 퇴치하고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겁 많고 소심한 루이지는 유령을 연구하고 있는‘아라따박사’의 부탁을 받고‘ 킹부끄’가 조각 내버린 신비한 힘의‘다크 문’을 찾아내 유령 계곡의 평화를 되찾고자 유령들이 장악한 맨션으로 떠나게 된다. 닌텐도에서 만든만큼 3DS의 모든 조작을 활용해 다양한 유령을 물리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한줄평 : 닌텐도 3DS에 최적화된 그래픽으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
 
 
 
 
마녀와 백기병

플랫폼 PS3
장 르 액션 RPG
등 급 15세 이용가
언 어 일어
가 격 6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 마녀와 백기병’은‘디스가이아’시리즈로 잘 알려진 니폰이치 소프트 웨어의 새로운 RPG 게임이다‘. 마녀와 백기병’은 대국에 인접한 작은 숲에서 벌어지는 판타지 스토리로‘, 숲의 마녀’와‘늪의 마녀’의 100년 싸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게이머는 백기병이 되어 늪의 마녀‘메탈리카’를 도와 숲의 마녀를 무찌르게 된다‘. 마녀와 백기병’은 서브 액션과 필살기 등의 호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방대한 볼륨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한줄평 : 한글화가 정말 아쉬운 게임. 미려한 그래픽 하나만큼은 일품이다.
 
 
 
 
마인드≒제로

플랫폼 PS Vita
장 르 RPG
등 급 12세 이용가
언 어 일어
가 격 5만 20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 MIND≒0(마인드/제로)’는 인기 RPG 시리즈‘검과 마법과 학원물’로 유명한 일본 Acquire와 Zerodiv에서 선보이는 신작 RPG다. 실제 존재하는 일본의 거리를 모티브로 그 안에 숨겨진 다른 모습과 그 속에서 이(異)능력자들이 활약하는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1인칭 시점으로 던전을 탐험하는 3D 던전 탐색 RPG로 탐험의 긴장감을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인드≒제로’의 독특한 요소인 MIND는 박력있는 강력한 공격은 물론 적의 공격을 방어해 전투를 손쉽게 풀어나갈 수 있다.

한줄평 : 이런 게임은 일단 한글화가 이뤄져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Best of PSN Vol.1
플랫폼 PS3
장 르 액션
등 급 15세 이용가
언 어 한글
가 격 2만 2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PSN 베스트 컬렉션’은 현재 PSN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타이틀 3가지를 함께 묶은 것이다. 이번‘PSN 베스트 컬렉션’은‘Sound Shapes’‘, 뚱뚱보 공주 구출 대작전’‘, When Vikings Attack’등 3가지 게임으로 구성됐다. 3가지 게임 모두 독특한 게임 플레이이 특징이며 한글화까지 모두 이뤄져 있다. 또 게이머들을 통해 재미가 보장된 게임들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다면 구매를
망설일 필요가 없다.
 
한줄평 : 3게임 모두 쉽고 간단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

플랫폼 닌텐도 DS
장 르 액션
등 급 전연령 이용가
언 어 한글
가 격 4만 80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 인기리에 방영 중인‘파워레인저 고버스터즈’를 모티브로 한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지난해 발매된‘파워레인저 캡틴 포스 변신! 35전대!’에 이은 파워레인저 시리즈 제2탄이다. TV 드라마의 내용을 충실히 실현했으며 오리지널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 내내 매력적인 캐릭터 보이스가 끊임없이 흘러나와 높은 몰입도로 게임의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 놓은 점도 본 작품의 기대 요소다.
 
한줄평 : 우습게 보이는 게임이지만 웬만한 게임보다 인기가 많다.
 

 
 
모두의 골프 6

플랫폼 PS3
장 르 스포츠
등 급 전연령 이용가
언 어 한글
가 격 2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모두의 골프 6’앞서 PS Vita로 출시된 것을 PS3로 재이식한 것이다‘. 모두의 골프 6’는 시리즈 최초로 풀 HD를 지원하며 아름다운 필드 그래픽과 커스터마이즈된 캐릭터의 움직임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게이머는 이전 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샷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샷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플레이스테이션 무브’를 대응해 실제 골프를 치는 듯한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한줄평 : 전작들보다 어려워지긴 했지만 골프 게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추천!
 

 
 
킬러 이즈 데드
플랫폼 PS3
장 르 액션
등 급 청소년 이용불가
언 어 일어, 영어
가 격 5만 98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 킬러 이즈 데드’는‘롤리팝 체인소’를 개발한 그래스호퍼 메뉴팩처스와 가토카와 게임즈의 두 번째 프로젝트 게임이다. 이번‘킬러 이즈 데드’에서도 그들만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액션을 융합시켜 성인용 액션 게임을 선보였다. 기묘한 의뢰를 받아 처리하는 처형사무소에 취업한 주인공 몬도 자파는 전세계, 심지어 달을 무대로 기상천외한 흉악범죄자와 사투를 벌인다. 오른손엔 칼을 쥐고, 왼팔에 장착한 변형 무기로 호쾌하고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펼치는 것이 이 게임의 묘미.
 
한줄평 :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액션의 재미는 확실하다.
 

 
 
슈퍼로봇대전 OE

플랫폼 PSP
장 르 시뮬레이션 RPG
등 급 12세 이용가
언 어 일어
가 격 5980엔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 Wii로 나왔던‘슈퍼로봇대전 네오’를 다듬어 PSP로 등장한 ‘슈퍼로봇대전 오퍼레리션 익스텐드(이하 슈로대 OE)’‘. 슈로대 OE’는 처음 시도되는 순차 다운로드 배포 방식으로 발매했다. 1장이 먼저 출시되고 일정 기간이 지난 후 다음 장을 배포하는 방식으로 총 8장까지 나온다. 게임 방식은 그동안 해왔던 칸 이동 방식에서‘슈로대 네오’에서 처음 도입한 직접 컨트롤러로 세세한 이동과 포물선 공격, 밀어내기 공격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한줄평 : 오로지 다운로드 판만 있으며 일본 PSN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패밀리 피싱

플랫폼 Wii
장 르 액션
등 급 전연령 이용가
언 어 한글
가 격 4만 5000원
 
재미 ★★★
중독성 ★★★
소장가치 ★★★
 
이 게임은? :‘패밀리 피싱’은 낚시 테마 아일랜드, 페낭카판 섬을 무대로 마음껏 낚시를 즐길 수 있는 Wii 전용 게임이다. Wii 리모컨과 눈차크를 장착할 수 있는 낚싯대 컨트롤러를 사용해 캐스팅, 후킹, 릴링 등 실제로 낚시를 하는 것 같은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방문할 수 있는 지역은 총 15곳 이상이며 잡을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도 200종류 이상에 달한다.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어 협력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한줄평 : 스마트폰으로 불고 있는 낚시 열풍을 TV에서도 이어 가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