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에 출시
상태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기프트카드’ 홈플러스에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10.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제품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윈도우, 오피스 및 Xbox 360 제품에 대한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란 POSA(Point Of Sales Activation) 방식의 선불형 카드로 소비자가 매장에서 결재를 하는 순간, 카드 안에 있는 제품키가 활성화돼 기재된 액수만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홈플러스는 이번 브랜드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오피스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료 무선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이미 미국, 유럽 및 호주 등의 국가에서 판매가 활성화 돼 있으며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주요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점의 경우, 결재가 이루어지기 전까지는 카드가 활성화 되지 않기 때문에 재고의 부담 없이 판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출시와 관련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인고객사업부의 유우종 상무는 “브랜드 기프트카드 출시는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노력의 일환이다.” 라며 “특히 이번 출시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경로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