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애널리틱스 주요 업그레이드 발표
상태바
어도비 애널리틱스 주요 업그레이드 발표
  • PC사랑
  • 승인 2013.10.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 www.adobe.com/kr)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의 핵심 솔루션이자 디지털 분석 툴인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의 신기능을 소개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주요 업그레이드는 마케팅 담당자 및 데이터분석가들로 하여금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한 통찰력과 이를 바탕으로 한 액션을 신속하게 취할 수 있는 능력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으며,  혁신적인 주요  신기능은 예측 분석, 첨단 실시간 보고 및 데이터 시각화, 강화된 비디오 분석  및 강력한 모바일 앱 분석 등이다.
 
어도비 애널리틱스 및 어도비 소셜을 총괄하는 빌 인그램 부사장은 “오늘날 마케팅 담당자에게는 지속적으로 마케팅 비용에 대한 수익을 개선하여야 할 책임이 따른다”며 “오늘 발표된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새로운 기능은 예측분석 및 데이터시각화 등의 혁신적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가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이해하도록 도와 보다 나은 사업결과를 도출하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지준영 대표는 또한 “어도비가 CMO위원회와 공동 조사한 ‘2012 아태지역 디지털 마케팅 성과 측정결과(APAC Digital Marketing Performance Dashboard 2012)’ 보고서에 따르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인식 조사에서 한국의 마케팅 담당자의 92%가 효율성을 인정하고, 67%는 높은 신뢰도를 나타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추가된 신기능은 국내 마케팅 담당자에게 심층 분석을 통한 강력한 통찰력을 부여함으로써 마케팅 캠페인의 투자수익률(ROI)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강화된 분석 기능은 예측 분석(Predictive Analysis), 첨단 실시간 보고 (Advanced Real-Time Reporting), 데이터 시각화 기능개선 (Data Visualization Upgrades), 모바일 분석 (Mobile Analytics), 앱 내 변환분석(In-app Conversion Analysis), 비디오 메트릭스 (Video Metrics) 등이다. 어도비 애널리틱스 신규 기능은 이번 분기 후반에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