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네마3D 이동체험관’ 운영
상태바
LG전자, ‘시네마3D 이동체험관’ 운영
  • PC사랑
  • 승인 2013.10.1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가 지상파 3D 본방송 개막을 앞두고 ‘LG 시네마3D’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LG전자는 다음달 10일까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용산역 아이파크몰, 과천 서울랜드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LG 시네마3D 이동체험관’을 운영한다. 체험관은 ‘고화질 3D영상 체험존’, ‘디즈니 3D영화 상영관’ 등으로 구성해 LG의 3D 기술력을 선보인다. 

LG 시네마 3D TV는 ‘시네마 3D 엔진’과 ‘IPS패널’을 탑재해 색상, 명암, 선명도에 있어 최적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시네마 3D 안경은 배터리와 전기회로가 없으며, 가볍운 착용감으로 편안한 3D 체험이 가능하다. 

또 이동체험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방문객이 제품 체험 사진을 즉석에서 찍어 자신의 페이스북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녀시대TV’, ‘클래식 TV’, ‘포켓포토’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D Lucky Ball’, ‘3D 퀴즈’ 등 각종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김영락 한국HE마케팅담당은 “이번 이동체험 행사는 지상파 3D 본방송 개막에 발맞춰 LG만의 3D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C사랑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