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CJ 엔투스 프로게임단과 팬 사인회 및 기념행사 진행
상태바
로지텍, CJ 엔투스 프로게임단과 팬 사인회 및 기념행사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10.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가 지난 12일 을지로 소재 페럼타워에서 CJ엔투스 프로게임단(단장 권인태)의 팬 사인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CJ엔투스 프로스트 팀의 홍민기, 박상면, 블레이즈 팀의 강찬용, 이호종 등11명의 선수들과 로지텍 G 이벤트 및 CJ 엔투스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로지텍 G 와 CJ엔투스 팬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팬들과 프로 선수단의 교류의 시간이 있었다.

이번 팬 행사는 사인회 뿐 아니라 팬들과 CJ 엔투스 선수단의 LOL게임 매치, 게임 잘하는 노하우 공유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됐다.

로지텍은 지난해부터 CJ 엔투스에게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들을 후원하고 있다. 

로지텍 G100s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Logitech G100s Optical Gaming Mouse)는 기존 인기 모델인 G1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로지텍 고유의 델타 제로 센서가 적용돼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손과의 접촉이 많은 부분에는 지문 방지 코팅이 추가됐으며 손바닥이 닿는 부분에는 소수성 코팅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시 손에 땀이 차게 되는 불편을 해소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로지텍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