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엔조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실속 조립PC 판매
상태바
아이티엔조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실속 조립PC 판매
  • PC사랑
  • 승인 2013.10.1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PC 전문 유통기업 아이티엔조이(대표 장경석, www.itenjoy.co.kr)는 온라인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실속 있는 조립 PC 특가전을 진행한다.

최대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조립 PC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기획전의 취지로, 최신 인텔 및 AMD 프로세서·기타 호환 부품들로 구성된 조립 PC를 해당사이트에서 10일부터 1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 등장한 조립 PC는 가격 거품을 빼기 위해 기본 운영체제 및 광학 드라이브 장치가 설치돼 있지 않다. 하지만 필요할 경우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다. 이미 부품을 갖고 있거나 별도로 주문한 소비자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제품의 가격대는 사양에 따라 29만원에서 최대 59만 8,000원 정도다. 인텔 셀러론 G1620과 H61M 메인보드, 4GB DDR3 메모리, 500GB 하드디스크 등을 장착한 조립 PC가 24만 5,000원, 프로세서와 고성능 그래픽이 더해진 AMD A4 4000 프로세서 기반의 PC가 25만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메모리, SSD, 그래픽카드, 스피커, 헤드셋 등 PC 주요부품이나 주변기기기를 선택 주문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티엔조이는 기본 PC 세팅, 10단계로 이뤄진 사전 테스트, 조립에서 포장까지 꼼꼼하게 촬영한 동영상 물류 시스템 등을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티엔조이 관계자는 “최신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일부 불필요한 요소를 제외해 가격 거품을 없애고 실속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조립 PC를 통해 침체된 PC 시장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PC사랑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