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백 출시
상태바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백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10.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페이스가 퍼스트클래스 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백은 2~30대 남성을 타겟으로 ‘미래영웅’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사용자의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킨다. 액세서리로서의 디테일한 감각까지 살린 M class 컬렉션과 사용자의 스타일 외에도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정교함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S class 컬렉션으로 나뉘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본 컬렉션은 스마트 주변 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라는 수식어와 걸맞게 스마트 주변기기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소지품을 각각 구분하여 정리 및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편의와 용도에 따라 백팩, 더플 백, 크로스백, 타블렛PC 슬리브 형태의 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 브리프케이스의 4가지 형태로 변경할 수 있도록 탈착 가능한 두개의 숄더 스트랩을 갖춘 4 WAY 백까지 선보인다. 

또 각 제품마다 PU 코팅이 된 원단으로 제작되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제품의 가죽 부분은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도시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아이페이스는 금번 퍼스트클래스 백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가까운 시일 내에 아이페이스 백 온라인 몰 외에도 아이페이스 직영점,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서 아이페이스 퍼스트클래스 백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