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머신즈, 태블릿 '팬텀8' 출시, 초도물량 완판
상태바
웹머신즈, 태블릿 '팬텀8' 출시, 초도물량 완판
  • PC사랑
  • 승인 2013.10.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태블릿PC 전문기업 웹머신즈(www.webmachines.co.kr)는 쿼드코어 CPU와 고해상도를 장작한 7.85인치 태블릿PC ‘팬텀8’ 이 출시됨과 동시에 인터파크에서 초도물량 300대가 모두 판매 됐다고 밝혔다.

성능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춘 ‘팬텀8'은 1.6GHz 쿼드코어 '코어텍스(Cortex) A9' CPU를 장착해 빠른 속도와 뛰어난 배터리 관리 능력을 보여준다. DDR3 2GB 램(RAM) 및 16GB의 내부 저장용량을 지원한다. 1024x768(4:3) IPS LCD 패널을 채택했고, 정전식 멀티터치 기능과 넓은 시야각을 구현한다.

탑재 OS는 구글 안드로이드 4.2 젤리빈. 멀티태스킹 능력이 한층 향상돼 다양한 앱을 사용해도 빠르고 안정적인 태블릿 환경을 제공한다. 동일한 가격대 태블릿에서 쉽게 볼 수 없는 HDMI 단자를 지원해 고화질 디지털TV, 모니터 등과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OTG USB케이블을 이용해 키보드, 마우스, USB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어 확장성도 뛰어나다. 전후방 카메라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은 기본, 알루미늄 스틸 백 커버 디자인의 외형은 내구성을 강화면서도 8mm의 얇은 두께가 특징이다. 소비자가격은 249,000원이다.

웹머신즈의 안현수 대표는 “ ‘팬텀8’은 고성능 CPU와 고해상도, 넉넉한 저장용량을 기본으로 멀티테스킹이 기능이 한층 강화된 상품"이라며 “특히 성능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문의 : (주)웹머신즈(02-7727-5111~3)


PC사랑 정환용 수석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