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에오스’ 최초의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 업데이트
상태바
진화하는 ‘에오스’ 최초의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 업데이트
  • PC사랑
  • 승인 2013.10.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은상)의 한게임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최초의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을 공개하며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911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지 딱 한 달을 맞은 에오스는 현존하는 MMORPG의 장점만을 모았다는 호평과 함께 게임순위 9위에 랭크되며 인기를 지속해가고 있다. 특히 서비스 초반 반짝하고 시들해지는 여타 게임과는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점유율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공격대 던전 드라이어드 숲은 신규 파티인던을 추가한 첫 번째 업데이트 또 한번의 도전에 이어 두 번째 실시하는 업데이트다.
 
업데이트의 핵심인 공격대 던전은 10인 또는 20인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데 일반 및 영웅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만큼 전략적인 플레이와 탄탄한 팀워크를 요한다. 최상위 던전답게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최고 레벨 아이템 획득을 위한 도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솔로 및 파티로 공략할 수 있는 무한 던전 3단계가 신규로 오픈되고 1~2단계의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향되며, 전장에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위해 공격대와 일반 매칭을 분리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기존 PC방 프리미엄 혜택에 추가로 피로도 감소30% 완화효과를 적용했다. 또한 신규 스타일 아이템인 연미복코사지아이템을 추가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을 배려했다.
 
에오스의 업데이트 소식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