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풀HD급 파브(PAVV) 홈시어터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풀HD급 파브(PAVV) 홈시어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4.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풀HD급 파브(PAVV) 홈시어터 출시

삼성전자가 풀(Full)HD급의 고화질, 고음질 출력을 적용한 무선 홈시어터(모델명:HT-TWQ12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풀HD급 파브(PAVV) 홈시어터는 고광택 블랙 컬러의 감각적인 모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CES 2007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풀HD급 파브(PAVV) 홈시어터는 HD 프로그레시브 기술을 이용해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 감상이 가능하며, 기존 SD급 DVD 영화도 TV 사양에 맞춰 풀 HD급으로 영상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또한 삼성의 독자 음장 기술인 DNSe(Digital Natural Sound engine)를 적용하여 5.1 채널의 스피커로 9.1 채널의 가상 입체 음향을 즐길 수 있으며, 자동 음장 최적화를 통해 스피커와 청취자의 거리를 자동으로 파악하여 최적화된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2.4GHz 고 주파수 대역 무선 기술을 적용하여 무선 송수신기간에 장애물이 있어도 깨끗한 사운드로 청취가 가능하여 인테리어 및 설치상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정격 출력 1100W급의 사운드가 지원되고 다양한 USB 기기들과의 손쉬운 연결을 통해 동영상 및 음악 파일을 홈시어터 시스템을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가격은 1,590,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