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C 코리아, 콜 센터 국제품질보증 규격인 COPC2000®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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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C 코리아, 콜 센터 국제품질보증 규격인 COPC2000® 인증 획득
  • PC사랑
  • 승인 2007.04.17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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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C 코리아, 콜 센터 국제품질보증 규격인 COPC2000® 인증 획득

콜 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 기업인 CIC 코리아 (www.cicservice.com, COO 하헌식)는 4월 17일 국제적 품질 보증 규격인 COPC-2000(www.copc.com)인증을 공식 획득했다고 밝혔다.

COPC2000은 1996년 Microsoft, Dell, Compaq, Novell, Intel, American Express, Motorola 등의 글로벌 기업과 고객서비스 분야의 저명한 학자 및 연구원이 고객서비스의 가이드라인을 설정하기 위해 만든 제도로서, 현재 고객서비스 아웃소싱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공신력이 높은 품질 보증 인증제도로 자리 잡고 있다.

COPC 인증 취득 기업으로는 IBM, HP, Intel, GM, BT Group, Citi Group, Sony 등이 있으며, 국내기업으로서는 한빛마이크로시스템과 CIC 코리아만이 있다.

이번 COPC-2000 인증 획득으로 CIC 코리아의 서비스가 효율성, 품질, 성과, 고객 만족도 등 콜 센터 운영의 모든 부분에서 국제적 수준에 도달했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게 되었다.

CIC 코리아 하헌식 최고운영책임자는 “고품질 서비스의 제공과 운영의 효율화는 우수 콜센터를 평가하는 가장 기본적인 항목이며, 본 인증 획득으로 운영 프로세스와 품질관리 시스템이 더욱 견고해 질 것이다” 고 설명했다.

또한, “2004년 국내 업계 최초 ISO 인증, 2006년 정보 보안 ISMS 인증(한국정보보호진흥원) 획득과 함께 국내 기업 중 최다 국제 인증을 보유하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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