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고급 스테레오 사운드 녹음기능 갖춘 보이스 레코더 3종 발표
상태바
소니 코리아, 고급 스테레오 사운드 녹음기능 갖춘 보이스 레코더 3종 발표
  • PC사랑
  • 승인 2007.04.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 고급 스테레오 사운드 녹음기능 갖춘 보이스 레코더 3종 발표

 

 

소니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스테레오 고품질 녹음 모드인 ‘STHQ(Stereo High Quality)’와 3개의 고성능 내장마이크를 탑재해 초고감도 음성녹음을 지원하는 디지털 보이스 레코더 ‘ICD-SX시리즈 (제품명: ICD-SX57, ICD-SX67, ICD-SX77)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이스 레코더 ICD-SX시리즈 신제품 3종은 기존 SX시리즈 대비 메모리 용량이 2배 향상돼 256MB(ICD-SX57), 512MB(ICD-SX67), 1GB(ICD-SX77) 의 3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더욱 넓어진 3라인(Line)의 LCD를 탑재했다. 휴대가 간편한 70g 초경량 사이즈에 데이터 저장기능, MP3 음악감상 등도 지원해 음성녹음은 물론 부가적인 활용도도 뛰어나다.

프리미엄 녹음음질 제공

ICD-SX시리즈 신제품 3종은 좁은 장소에서는 물론 대형 회의실과 같이 넓은 장소에서도 고품질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는 ‘STHQ’ 녹음 모드와 무려 3개의 고성능 내장마이크를 탑재해 초고감도의 녹음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또한 음성의 고속/저속 재생을 36단계로 구분하여 자연스러운 음정으로 스피드 조절이 가능한 ‘디지털 피치 컨트롤(Digital Pitch Control)’ 기능,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면서 선명하고 고른음을 청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디지털 보이스업(Digital Voice Up)’ 기능, 소리가 없을 때는 녹음이 일시 중지되고 다시 소리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녹음을 시작하는 ‘자동음성인식기능(VOR)’ 등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을 다수 탑재했다.

업그레이드 성능과 다양한 부가기능

이번 ICD-SX 시리즈 3종은 장시간 녹음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대 약 374시간(ICD-SX77, LP모드 기준), 고급 STHQ모드로 녹음 시 최대 약 17시간 30분(ICD-SX77 기준)까지 녹음이 가능하다. 또한 넓어진 LCD, 데이터 저장기능, MP3재생기능 등 부가적인 기능도 알차게 갖췄다.

한편 제품 구매 시 ‘디지털 보이스 에디터(Digital Voice Editor)’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돼 저장된 사운드를 MP3, WAV 등 공유가 편리한 파일형식으로 변환하는 등 간단한 편집도 가능하다.

그 밖에도 예약판매기간인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해당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ICD-SX시리즈 보이스 레코더, A6사이즈의 메모지, 명함, 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고급 가죽케이스(사진 참조)를 증정해 비즈니스 용도에 알맞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ICD-SX시리즈 보이스 레코더 제품 가격은 아래 표와 같으며,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전화구매(080-777-2000) 및 소니스타일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 소니 코리아 직영점인 소니스타일 코엑스, 부산, 압구정, 명동, 분당점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ICD-SX77 (1GB) 299,000원
ICD-SX67 (512MB) 239,000원
ICD-SX57 (256MB) 199,000원

예약판매 이후에는 주요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및 전국 소니 공식 대리점, 직영점 그리고 온라인 쇼핑몰, 전화구매를 통해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