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진 여신전생 4' 및 닌텐도3DS 추가 라인업 발표
상태바
한국닌텐도, '진 여신전생 4' 및 닌텐도3DS 추가 라인업 발표
  • PC사랑
  • 승인 2013.09.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nintendo.co.kr)는 ‘신 세계수의 미궁’의 정식발매 소식과 함께, ‘진 여신전생 IV’의 발매일 등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의 향후 발매 예정 라인업을 발표했다.

‘신 세계수의 미궁’은 터치펜으로 지도를 그리며 던전을 공략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3D 던전 롤플레잉 게임이다. 해외에서는 2007년에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 발매된 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지금까지 시리즈의 장점인 던전과 전투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키고, 개성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중후한 스토리를 추가해 더욱 흥미진진한 작품으로 거듭났다.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도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가능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중 첫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정식 발매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이미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정식발매가 발표된 바 있는 「진 여신전생Ⅳ」는 오는 11월 9일 49,000원에 발매된다.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페르소나’ 시리즈와 ‘소울 해커즈’ 및 ‘데빌 서바이버’ 등 여러 파생 작품의 원류가 됐고, 1992년부터 이어진 인기 RPG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신과 악마, 인간의 새로운 이야기가 그려져 기존 팬과 신규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한국닌텐도는 자사 소프트웨어로 ‘동키콩 리턴즈 3D’, ‘마리오&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 ‘마리오 골프 월드 투어’ 등을 속속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타사 게임 소프트웨어 회사에서도 9월 6일 닌텐도 e숍을 통해 발매되는 SQUARE ENIX의 ‘THEATRHYTHM FINAL FANTASY’에 이어서, 9월 발매되는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 중 4번째 작품인 ‘세계수의 미궁 IV’와 ‘Phoenix Wright: Ace Attorney - Dual Destinies’, ‘Slitherlink by Nikoli’, ‘Nurikabe by Nikoli’, ‘BIKE RIDER DX’ 등이 외국어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닌텐도의 후쿠다 히로유키 대표이사는 “‘진 여신전생 IV’에 이어 ‘신 세계수의 미궁’도 한글화 패키지 소프트웨어로 발매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몬스터헌터 4’의 국내 발매일에 대해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데, 발표할 수 있는 시기가 올 때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자사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충실히 준비하는 한편, 타사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사와 꾸준히 협력해 한국 고객 여러분들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C사랑 정환용 수석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