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코리아, 새학기 케어 '백 투 스쿨 대축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델 코리아, 새학기 케어 '백 투 스쿨 대축제'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9.0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코리아가 새 학기를 맞아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대축제’를 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과 10월 두 달 간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48시간 배송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은 데스크톱인 인스피론660, 인스피론660s 제품과 노트북인 인스피론 15R 스페셜 에디션, 인스피론 17R 스페셜 에디션 및 에일리언웨어 17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공통으로 MP3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제품에 따라 별도의 추가 혜택도 있다. 인스피론660, 인스피론660s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델 무선랜(N타입), 스피커, 키보드, 마우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스피론 15R 스페셜 에디션과 인스피론 17R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에는 백라이트 키보드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17의 구매자는 9월 한 달 간 7만 원 상당의 게이머 필수 아이템 AW TACTX 게이밍 마우스를 추가로 받고, 최대 33만원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델 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PC제품과 함께 힘찬 새 학기를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해당 제품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델의 인기제품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제품별로 쿠폰을 장바구니에 입력하면 추가할인을 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델 공식 홈페이지(dell.co.kr)를 참조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수석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