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인텔과 함께 ‘당신의PC 스타일!’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국레노버, 인텔과 함께 ‘당신의PC 스타일!’ 캠페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9.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 www.lenovo.co.kr)는 금일, 인텔과 함께 본인의 사용 패턴에 적합한PC 스타일을 찾고, 추천 제품 구매 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당신의PC스타일!’ 캠페인을 G마켓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3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PC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보다 쉽게 본인에게 보다 적합한PC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행사로, 간단한 설문에 응답하면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프로파일이 제공된다. 또한 프로파일에 따라 적합한 레노버의PC 제품을 추천 받게 되며, 추천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과G마켓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G마켓 기획전 페이지(www.intel.com/gmt)에서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PC 사용 스타일에 관한 간단한 질문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PC스타일을 추천 받고 인텔 쿠폰을 수령하게 된다.

추천 받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G마켓에서 제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텔 쿠폰을 등록해야 한다. 쿠폰의 구매자 정보와 최종 이벤트 참여정보가 동일한 지 확인하고, 구매2주 후 해피콜을 통해 구매 확정을 한 대상자에게 상품권이 지급된다. 상품권은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추천 제품에 따라5만원부터15만원까지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최신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씽크패드X240s와 씽크패드T440s 울트라북을 비롯해, 컨버터블PC의 혁신을 이끈 아이디어패드YOGA 11S등 최신 레노버 제품들을 추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래된PC를 기부하는 고객 중 선착순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원클릭 중고매입 서비스를 이용해 중고PC 판매 시 보상금을 지급하는 ‘굿바이’ 캠페인과 함께, 매주 간단한 퀴즈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해당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인텔과 함께 국내PC 사용자들에게PC선택을 보다 쉽게 도울 수 있는 캠페인을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국레노버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레노버의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다 많은 혜택과 함께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당신의PC스타일!’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페이지인 www.intel.com/gm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