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히어로즈고 글로벌 서비스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히어로즈고 글로벌 서비스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8.2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는 오는 8월 30일부터 액션 RPG 히어로즈고(HeroesGo)의 글로벌 서비스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로즈고는 이스트소프트의 계열사 아인비전에서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귀여운 캐릭터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쉬운 액션을 표방하는 액션 RPG이다.
 
버튼 하나만으로 손쉽게 연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변신 시스템을 이용한 화려한 전투가 특징이다. 히어로즈고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먼저 진행할 예정이며, 카발 온라인의 북미 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ESTsoft inc.에서 서비스를 담당한다.  
 
히어로즈고는 지난 5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여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으며,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레벨 상향, 신규 필드와 던전 등의 컨텐츠를 추가하여 가장 큰 특징으로 꼽히는 컨트롤의 묘미를 더했다. 또한,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히어로즈고 글로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ESTsoft Inc.의 배진영 부사장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이후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기대와 피드백을 받았다.”며 “피드백을 반영하여 PvP, 던전 진행 등의 편의를 개선하여 완성도를 높인 히어로즈고 오픈 베타 테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