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4 미니'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S4 미니'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8.2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4의 세련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갤럭시 S4 미니'를 KT를 통해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갤럭시 S4 미니'는 '갤럭시 S4'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우면서 감각적인 스타일과 혁신적인 사용성을 그대로 갖춘 제품으로 108.5mm(4.3형) 디스플레이에 두께 8.94mm의 두께로 한 손으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촬영 당시 소리나 음성을 사진과 함께 담아 내는 '사운드 앤 샷', 여러 단말끼리 연결해 음악과 게임을 공유하는 '그룹플레이', 번역과 통역 기능을 지원하는 'S 트랜슬레이터', 편리한 'S뷰 커버' 등 '갤럭시 S4'의 핵심 기능을 탑재하고도 출고가 55만원의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갤럭시 S4 미니'는 안드로이드 젤리빈(4.2.2.) O/S에 1.7GHz 듀얼코어 AP, 800만 화소 카메라, 1,900mAh 용량의 배터리를 갖췄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와 KT는 '갤럭시 S4 미니' 출시를 기념해 KT향 '갤럭시 S4 미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S뷰 커버 또는 배터리 팩 할인 쿠폰(유효기간 14년 2월까지)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4 미니'는 '갤럭시 S4'의 혁신적인 사용성을 감각적인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특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갤럭시 S4 미니'는 자급제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