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주) UDEA LOOK 320 32형 프리미엄 모니터 공식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주) UDEA LOOK 320 32형 프리미엄 모니터 공식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8.2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의 국내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는 2013년 8월 27일, 자사 브랜드 UDEA(유디아) LOOK 320, 32형 프리미엄 모니터를 공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UDEA(유디아) LOOK 320, 32형 모니터는 프리미엄 PC방의 트랜드에 맞춰 디자인된 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과 왜곡없는 영상 출력을 위해 IPS (광시야각)패널을 적용 하였고,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고출력 스피커를 내장하여 생생한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였다.

PC방 같은 환경에서도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강화유리를 기본으로 채용 하였고, LED 백라이트 LCD 패널 적용으로 소비전력을 최소화 하여 친환경적인 부분도 고려하였다. 1080 FULL-HD 화질을 통해 더욱 선명하고 살아 있는 듯한 생생한 영상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 있고, 제품 설치 시 스탠드와 VESA 규격의 4홀을 구비하여 벽걸이로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UDEA(유디아) LOOK 320, 32형 모니터는 무상 2년(패널1년)의 품질 보증을 자랑한다. 고객과 함께한 29주년의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최상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일반사용자는 물론 게이머들과 프리미엄 PC방 업주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 한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