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스마트폰 지원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 런칭
상태바
휴먼웍스, 스마트폰 지원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 런칭
  • PC사랑
  • 승인 2013.08.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웍스는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한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는 스마트폰의 앱과 연동하여 전·후방 2CH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한편, SD카드에 저장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차량용 블랙박스가 사고 후 PC 등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과 비교해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는 스마트폰에서 즉시 영상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사건 처리를 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에는 풀HD 못지않은 HD급 200만 화소 카메라 2개가 앞뒤로 적용되어 있어 영상 기록뿐만 아니라 후방카메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기존 블랙박스의 4조각 렌즈와 달리 6조각 렌즈를 사용해 보다 정밀하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준다. 또한 자동차 내 온도가 85도 이상으로 급격히 상승하는 극한의 상황에서는 스스로 동작을 차단해 제품 손상과 안전에 대한 염려를 줄여준다.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픽스뷰 2채널 블랙박스’는 차량에 블랙박스를 설치할 때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설치방법이 매우 쉬운 장점이 있는 만큼 블랙박스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여기에 밤과 낮을 가리지 않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고 있어 앞으로 국내 블랙박스 시장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