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테일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순위 1위 등극
상태바
‘점핑테일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순위 1위 등극
  • PC사랑
  • 승인 2013.08.26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모바일 소셜 기업 GREE Korea는 자사의 신작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점핑테일 for Kakao’이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점핑테일 for Kakao’는 출시 3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에서도 빠르게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파죽지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동물과 자연을 소재로 한 동화 풍의 아케이드 게임으로 방향버튼과 점프버튼으로 구성된 쉬운 조작방식으로 처음 게임을 접한 유저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 및 헬퍼와 함께 버섯동산, 고릴라 숲, 여우사막 등의 5가지의 테마 및 50여 개의 다양한 난이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동화풍의 배경과 깜찍한 캐릭터, 쉽고 간결한 조작법 등은 여성 유저들의 겜심을 흔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GREE Korea 임명훈 부사장은 “GREE Korea에서 출시한 ‘점핑테일 for Kakao’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추가해 시간이 지날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