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 ‘가문의 영광’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 ‘가문의 영광’ 업데이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8.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는 아이템베이와 공동으로 퍼블리싱 서비스하는 ‘섹’다른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두 번째 업데이트(에피소드2:가문의 영광)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가문의 영광’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유저간 돈독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강화된 소규모 길드 시스템인 ‘가문(최대6인)’을 선보이고 신규 아이템, 의상, 탈 것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가문’ 시스템은 레벨에 관계없이 누구나 생성 가능하며 ‘가문’ 생성 후 입장 가능한 ‘가문영지’ 내 퀘스트 및 이벤트를 통해 등급별로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PM 9시~9시 30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가문전쟁’을 통해 추가 경험치와 전장영예, 은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템 교환 시 필요한 ‘여우의 간’[1]으로 획득 가능한 ‘100만 경험치권’과 무기 소켓 생성 시 필요한 송곳아이템 9종을 비롯해 캐릭터 신규 의상(수영복?군복), 신규 탈것(유리마?지옥견?적색비룡), 신규펫(백사요괴?화마요괴?금갑우요괴)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우의간’ 수집 방법은 각종 던전 및 퀘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집 가능하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