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퍼펙트프로야구’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게임빌, ‘퍼펙트프로야구’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8.1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자체 개발 신작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인 ‘퍼펙트프로야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초반부터 정통 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의 정석을 보여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매니지먼트 야구 게임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인 로스터, 즉 선수 카드 확장과 다양한 콘텐츠 추가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으로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게임빌은 우선 2001년부터 2012년까지의 역대 골든글러브 수상자 카드와 올스타 카드를 총 500장 규모로 신규 추가하여 게임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일괄 방출 기능 추가를 포함한 각종 UI 편의 사항이 향상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재미를 배가시켰다.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펙트프로야구’만의 완벽한 야구 매니지먼트 시스템 추구에 한 발 더 다가서면서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퍼펙트프로야구’는 야구 게임 명가 게임빌의 신작으로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와 정확한 뮬레이션을 기반으로 한 매니지먼트의 묘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KBO 소속 구단 선수 등 총 6천장의 선수 카드가 등장, 각 경기별로 선수를 운영, 배치하면서즐기는 사실적인 요소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선수 강화와 도전 모드의 참신성 등이 높은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게임빌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 게임을 스테디셀러로 조준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T스토어 출시도 앞두고 있어 이 게임의 붐업은 더욱 속도를 낼 전망이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