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시리즈, 광복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프리스타일 시리즈, 광복절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8.1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시티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 >, <프리스타일2 >, <프리스타일 풋볼 >에서 8.15 광복절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길거리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 >에서는 게임 이용 제한을 받은 이용자에게 다시 게임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 ‘광복절 특별사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1일까지 계정 사용 영구 제재를 받은 이용자들로부터 신청을 받았으며, 영구 제재가 해지된 이용자는 15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광복절을 기념해 인기 콘텐츠 ‘이포츠 플러스 카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리스타일2 >는 ‘광복절 애국타임’ 이벤트를 8월 15일부터 8월 18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해 ‘태극기를 펄럭이며’ 아이템을 받고 게임을 즐기면 경기 종료 후 3배의 경험치와 포인트를 받는다.  
 
이외에도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이 광복절을 축하하는 뜻에서 8월 15일 하루 동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를 경험치와 포인트를 5배 추가 제공하는 광복절 피크타임을 실시하며, 이 시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태극페인팅2’, 'VVIP', '곰머리 윙볼'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