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하스웰과 함께하는 ‘진짜 사나이의 여름휴가’ 이벤트를 열다.
상태바
인텔, 하스웰과 함께하는 ‘진짜 사나이의 여름휴가’ 이벤트를 열다.
  • PC사랑
  • 승인 2013.08.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8월 14일 수요일 서울 인텔은 게임을 사랑하는 진짜 사나이들을 위한 하스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텔이 쇼핑몰과 손잡고 진행하는 ‘진짜사나이의 여름휴가’ 이벤트는 사진 응모와 퀴즈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오직 카카오톡으로 응모할 수 있는 사진 응모 이벤트는 4세대 인텔 코어 i5-4670 프로세서 시스템으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연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프로세서와 게임 장면이 함께 나오도록 하는 것이 응모 포인트이다. 1등 1명에게는 최고급 모니터가, 2등 10명에게는 신통방통한 스마트폰 배터리가, 3등 20명에게는 신박한 카메라 삼각대가 행운의 경품으로 찾아 간다.퀴즈 이벤트는 하스웰 관련 퀴즈를 맞춘 100명을 추첨해 한여름 무더위를 쫓을 시원한 아이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평소 인텔에 대한 사랑이 있는 PC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관계자는 “하스웰은 강력한 CPU와 GPU 파워로 게임 속에서 샌디브릿지나 다른 프로세서 사용자들보다 빠르게 맵에 들어가고 선수를 칠 수 있다는 점이 게임 팬 여러분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샌디브릿지에서 하스웰로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