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두 번째 ‘샤오하오의 짐 제2부: 절망’ 편을 대공개하다.
상태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두 번째 ‘샤오하오의 짐 제2부: 절망’ 편을 대공개하다.
  • PC사랑
  • 승인 2013.08.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자사의 다중 접속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의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두 번째인 ‘샤오하오의 짐 제2부: 절망’ 편을 공개하였다.총 6편으로 구성될 이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만년 전 모든 대륙이 하나였고 판다리아 대륙이 지금과 같이 안개로 뒤덮이기 전 황금기의 마지막 판다렌 황제 ‘샤오하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 영상은 과거 블리자드의 실사에 가까운 영상들과는 다른 느낌의 동양적인 그림체와 무채색톤으로 제작되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판다리아의 안개 특유의 동양적인 느낌과 잘 어울려 많은 와우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소개된 제2부는 지난 1부에 이어 내면의 혼란에 맞서 싸우는 샤오하오 황제의 이야기이다. 또한 탄력적 공격대, 수련의 장, 가상 서버 및 투기장 시스템 변경 등 다양한 컨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