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전자사전 업계의 다크호스 wordtank 국내출시
상태바
캐논, 전자사전 업계의 다크호스 wordtank 국내출시
  • PC사랑
  • 승인 2007.04.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 전자사전 업계의 다크호스 wordtank 국내출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대곤 www.canon-bs.co.kr)은 P300/ S300 시리즈를 가지고 전자사전 시장에 진출한다. 캐논의 뛰어난 기술진들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시킨 캐논 워드탱크는 전자사전 사용자들의 실질적인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다양한 충격에 견딜 수 있는 마그네슘합금을 외장 재질로 사용하였다. 외국어 학습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콘텐츠만을 집약시켰으며, 기존에는 없었던 USB사전을 업계최초로 선보인다. 현재 CASIO와 SHARP가 자리잡고 있는 전자사전 업계에 앞으로 세계적인 기술력과 브랜드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캐논의 활발한 움직임이 기대된다. 일본시장에 이어 한국시장에서도 3사(社)의 격돌이 전개될 전망이다.

캐논 전자사전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대곤, www.canon-bs.co.kr)은 전자사전 출시기념으로 캐논 전자사전 브랜드명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캐논 워드탱크를 주는 “퀴즈풀면 워드탱크가 내 손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 2차에 걸쳐 캐논 워드탱크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우수체험단으로 선정되는 참여자에게는 해외배낭여행 상품권, 캐논 카메라 IXUS i Zoom 등 푸짐한 상품들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강력한 마그네슙합금 “T-Body”

전자사전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휴대의 편리성에 있다. 그러나 충격에 민감한 전자기기의 경우, 휴대하는 과정에서 여러 충격으로 인해 기기의 손상이 오는 경우가 있다. 캐논 wordtank는 보다 강하고, 휴대에 있어서 안정성이 높은 제품에 중점을 두고 개발을 진행하여, 본체 재질을 마그내슘합금으로 만들고,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충격에 대응하는 “T-body” 설계를 채택하였다. “T-Body”란 그 견고함이 마치 거북이의 등과 같다는 뜻을 나타내며(Tough&Turtle), 기존의 제품보다 약 20%(당사대비) 향상된 견고함을 실현하였다.

업계 최초 USB 사전 탑재

이번에 출시되는 캐논 wordtank P300 시리즈와 S300 시리즈는 그 동안 불편했던 인터넷 단어검색의 번거러움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USB케이블로 PC에 연결하여 PC화면상의 검색하고자 하는 단어를 지정, HOT KEY를 누르는 간단한 조작으로 해당 단어를 사전화면상에서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이 때, PC로부터의 전원공급이 가능해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다. USB 사전은 중국어, 영어, 일본어, 국어, 옥편 수록 대상 언어 모두를 지원한다.

한자 획순 애니메이션 표시 - "어려웠던 한자를 알기 쉽게 배운다."

중국어는 물론이고 일본어 학습 역시 한자의 음과 뜻을 알고, 읽고 쓸 줄 알아야 초보 실력에서 벗어날 수가 있다. 하지만 노트에 깨알같이 한자를 몇 십 번씩 쓰면서 연습하다 보면 쉽게 질리고 포기해 버리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출시되는 P300과 S300 시리즈는 한자 획순 애니메이션 표시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이런 고민들이 줄어든다. LCD 화면에 한자의 쓰기 방법을 획순 하나 하나 정성스레 애니메이션으로 표시해주기 때문이다. 한자의 정서법을 학습할 수 있고, P300 시리즈의 경우에는 펜 터치를 이용해 직접 써가며 획순 테스트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