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우주의 신비를 담은 ‘코스모스 컴팩트 백팩’ 출시
상태바
인케이스, 우주의 신비를 담은 ‘코스모스 컴팩트 백팩’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8.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8. 1, 서울 ? 프리미엄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감각적인 색감으로 우주의 신비를 표현한 ‘코스모스 컴팩트 백팩 (Cosmos Compact Backpack)’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스모스 컴팩트 백팩’은 비비드한 색상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보여온 기존 인케이스의 제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제품 전면에 탈색기법을 이용한 독특한 색상을 입혀 마치 우주의 은하계를 떠올리게 해 실용적인 스타일은 물론, 남들과 다른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차별화 된 디자인과 더불어 인케이스가 자랑하는 뛰어난 수납기능과 IT기기 보호 성능을 겸해 실용성까지 완벽하다. 내구성 좋은 나일론과 폴리를 혼합한 소재에 360° 패딩 마감을 적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수납된 IT기기의 전후 좌우 모든 면을 보호할 수 있다.
 
 
 
내부에는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인조모피 안감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이 있다. 15인치까지 수납 가능하며, 두 개의 지퍼형 외부 포켓은 손쉽게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우산과 물병을 보관하는 외부 포켓과 몸에 닿는 어깨, 등 부분은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좋은 에어 매쉬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에 진가를 발휘할 수 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