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2013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지원
상태바
캐논, 2013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지원
  • PC사랑
  • 승인 2013.08.0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www.canon.com)이 8월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3 IAAF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국제육상경기연맹(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thletics Federations, IAAF)이 주관하는 세계육상시리즈의 공식 파트너로서 2013년부터 2016년 까지 총 15번의 IAAF 세계육상대회를 후원한다. 8월 10일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3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약 200개의 국가와 지역에서 2,500명 이상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제적인 대회이다.
 
한편, 캐논은 업계 1위의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지원할 것이다. 캐논은 전세계에서 열리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 취재 기자들을 위해 기술 지원 및 수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캐논의 최신 시네마 EOS 시스템 카메라와 렌즈 대여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2013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미디어 지원을 위해 전문가를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센터 현장에 배치해 전 세계에서 참여한 많은 언론인과 스포츠 사진 기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대회를 취재하는 모든 출입 사진기자들은 캐논 로고가 인쇄된 비표를 착용할 예정이다. 캐논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센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2013 홈페이지(www.canon.com/moscow2013)'를 개설한다. 홈페이지에는 대회 기간 동안 IAAF와 대회 조직위원회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될 'the Canon Photo of the Day' 링크가 포함된다.
 
'the Canon Photo of the Day'는 대회 기간 동안 매일 촬영된 사진들 중 한 장의 사진을 선정해 소개하는 코너이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최고 수준의 스포츠 사진 기자들이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캐논 카메라와 렌즈로 촬영한 선수들의 박진감 넘치는 사진들을 볼 수 있다.
 
 
PC사랑 전유경 기자 wjsdb@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