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매니아, LG 스마트넷하드 구매자에 유무선 공유기 제공
상태바
컴매니아, LG 스마트넷하드 구매자에 유무선 공유기 제공
  • PC사랑
  • 승인 2013.07.24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매니아(www.lge.ne.kr)는 LG 넷하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가격 할인 및 고급 유무선 공유기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LG 스마트넷하드 인기 제품인 NT3, NC3, NS2 전 제품을 행사상품 페이지 내에서 구매한 전원에게 고급 유무선 공유기를 함께 제공하는 방식으로 7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인기 LG 스마트넷하드 제품인 NT3는 기존에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NT1을 기반으로 성능과 기능을 더했다. 읽기/쓰기 속도가 각각 최대 80MB/70MB(초당)로 기존 제품의 50MB/40MB(초당) 대비 150% 가량 빨라졌고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스마트 기기를 효율적으로 쓰게 한 점이 특징. 대기모드에서 전력소모도 기존 1W에서 0.4W로 크게 줄였다.
 
이 외에도 광학드라이브 속 데이터를 백업하는 ODD 백업과 원격 윈도우 탐색기를 이용한 드래그 앤 드롭을 지원해 파일 조작이 쉬워졌고 넷하드 전용 앱을 이용하면 저장된 멀티미디어를 시간과 장소 상관 없이 감상할 수 있어 NT1에서 얻은 인기를 계속 이어나갈 주인공으로 주목 받고 있다.
 
NC3는 두 개의 베이를 통해 자유롭게 용량을 구성하거나 하드디스크를 교체할 수 있다.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고 사용시 전력은 18W, 절전 모드에서는 0.3W를 쓸 정도로 경제적이다. 4베이 넷하드 NS2는 1.6GHz 아톰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대규모 데이터 처리 속도를 높여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축이 필요한 사무실 환경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컴매니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 스마트넷하드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컴매니아 관계자는 “다양한 스마트기기 사용과 함께 자료 정리와 보관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졌다. 이번 이벤트로 소중한 자료나 추억 등을 정리, 보관하고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