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LG유플러스 스마트폰 미러링 서비스 제공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LG유플러스 스마트폰 미러링 서비스 제공
  • PC사랑
  • 승인 2013.07.18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www.thinkware.co.kr)는 LG유플러스(www.uplus.co.kr)의  ‘U+ LTE 스마트카 서비스’를 도입하여 차량내 내비게이션에서 LTE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공유하고 제어할 수 있는 미러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U+ LTE 스마트카 서비스’는 미러링 기술을 이용해 내비게이션과 스마트폰 연동시켜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내비게이션에 공유하고 어떠한 컨텐츠라도 접근할 수 있게 하며, 내비게이션에서 스마트폰을 양방향 제어 할 수 있게 하여 상호 운영성을 증대시킨 서비스이다. 여기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이용해 무선으로 연동되어 별도의 통신 비용이 없으며, 근거리무선통신(NFC)을 통해 손쉽게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사용이 편리하다.
 
‘U+ LTE 스마트카 서비스’는 ‘아이나비 KP500 LTE 스마트카 패키지’를 구입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출시가는 29만 9천원 이다. 또한 기존 아이나비 KP500 마하 이용자를 위해 U+ LTE 스마트카 전용 WiFi 동글을 별도 판매한다. 동글을 장착하고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면 ‘U+ LTE 스마트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이나비의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인 ‘TCON+(티콘플러스)’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