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시작
상태바
CJ E&M 넷마블,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시작
  • PC사랑
  • 승인 2013.07.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 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한 시즌2 :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시즌2 에서는 주행모드 중 게임 내 라이벌 차량 등장을 비롯해 신규 스테이지인 해안도로를 추가했다. 또 기존 주행시점이 3종류로 늘었고 S클래스 신규차량 2종을 추가 했으며 장애물모드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다. 이용자 사용환경(U.I)도 밝고 경쾌하게 전면 개편했다.
 
특히 주행모드 중 갑자기 등장하는 라이벌 차량을 추월하면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경쟁구도도 만들어 내 게임의 흥미를 높인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 반년이 넘은 시점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졌고 이는 유저들의 흠미를 높일 큰 변화다”며 “라이벌차량 등장과 새로운 해안도로 추가 등 새로운 재미요소로 무장한 시즌2로 다시 한 번 쾌속질주를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시즌2: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9일까지 2주간 전국민랭킹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업데이트 관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노유청 기자 cromean@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