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만 하면 길을 찾아준다, 아이나비 KP700 마하보이스 출시
상태바
말만 하면 길을 찾아준다, 아이나비 KP700 마하보이스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6.30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thinkware.co.kr)는 향상된 음성인식 기능 '아이나비 마하보이스'가 적용된 3D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P700 마하보이스’(이하 '마하보이스')를 출시했다. 마하보이스는 지난해 출시된 '아이나비 KP500 마하'의 후속 모델로, 한층 성능이 강화된 하드웨어와 함께 음성인식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다.

마하보이스는 향상된 음성인식 기능인 '아이나비 마하보이스'가 새롭게 적용돼 파생어, 동의어는 물론 유의어까지 200만 건 이상의 명령어를 인식한다. 특히 음성명령을 실행하기 위해 별도의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아이나비'라고 말하기만 하면 바로 음성인식 기능이 작동해 더욱 편리해 졌다. 특히 사용자들이 동일한 뜻으로 사용하는 여러 단어들을 인식해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음성인식을 사용할 수 있다. 음악을 듣고 싶은 경우 '오디오', '뮤직', '음악', '엠피쓰리' 등 다양한 단어로 명령해도 동일하게 인식해 오디오 기능이 실행된다.

마하보이스는 1GHz의 듀얼코어 A9 CPU, 512MB DDR3 메모리와 256MB의 ROM 메모리를 탑재해 보다 빠르게 경로를 안내해주며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위성 궤적 정보를 미리 계산해 GPS신호를 보다 빠르게 수신하는 최신형 'SiRF V8 GPS'를 국내 최초로 적용해 빠르고 정확한 위치 정보 및 난수신 지역에서의 안정적인 수신을 지원한다.

그 밖에도 ▲ 불필요한 재부팅을 방지하는 '슈퍼캡 테크놀로지', ▲ 실시간 교통정보 '아이나비 TCON+', ▲ 후진 시 후방 카메라로 화면을 전환해 주는 'Fast View', ▲ 블랙박스 연동기능 '아이나비 마하 링크 시스템', ▲ 외부에 밝기에 따라 LCD 화면이 조절되는 'L 센서'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KP700 마하보이스'의 출시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7월 31일까지 제품 등록을 하는 고객 전원에게 음성인식 마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나비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KP700 마하보이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KP700 마하보이스'는 16GB 제품 299,000원, 32GB 제품이 349,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