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아웃도어 환경 겨냥한 휴대용 스피커 2종 출시
상태바
브리츠, 아웃도어 환경 겨냥한 휴대용 스피커 2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6.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www.britz.co.kr) 액세서리즈 사업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추면서도 아웃도어에서 활용 가능하게끔 휴대성을 극대화한 MP3/라디오 스피커 BA-U2 Retro와 블루투스 스피커 BA-V100 SoundMax를 각각 선보였다.
 
먼저 공개한 제품은 과거 유행했던 휴대폰과 흡사한 디자인의 BA-U2 Retro. MP3 음원과 FM 라디오 기능을 수행하는 휴대용 스피커로 작지만 타 포터블 스피커보다 뛰어난 사운드 재생 능력을 보여준다. 폭 50mm, 길이 124mm, 두께 24mm로 한 손에 쥐어도 어색하지 않고 800m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제공, 장시간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배터리는 착탈식이고 마이크로 USB 단자로 충전한다.
 
전면에 장착된 키패드와 LED 디스플레이는 쉽게 FM 주파수를 입력하거나 검색할 수 있고 필요에 따라 MP3 음원 검색을 지원한다. MP3 음원은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에 카드를 꽂아 감상 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USB 단자로 PC나 노트북에서 데이터 읽고 쓰기가 가능하다.
 
이어 공개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A-V100 SoundMax는 야외나 실내에서 선 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과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제품으로 스피커 내에 1,000mA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 최대 6시간 가량 음악 재생을 지원한다.
 
소형 스피커지만 38mm 크기의 유닛을 탑재하고 포터블 구조에 맞는 최신 사운드 기술을 적용하면서 풍부하고 높은 해상력의 다이내믹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 외부기기와 연결할 수 있는 AUX 입력 단자 및 블루투스 오디오 리시버를 위한 라인 출력 단자도 제공된다.
 
이 제품의 특징은 심플한 디자인에 있다. 직선을 강조한 모습에 러버 코팅을 더해 단단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색상은 선호도가 높은 블랙과 강렬한 인상을 주는 레드, 두 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브리츠 인터낸셔널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및 오픈마켓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상품권 또는 추가배터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