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U1, G1 / G2 노트북 RedDot 2007 Award 수상
상태바
아수스 U1, G1 / G2 노트북 RedDot 2007 Award 수상
  • PC사랑
  • 승인 2007.04.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수스 U1, G1 / G2 노트북 RedDot 2007 Award 수상
세계적인 노트북 / 마더보드 제조사인 ASUS(아수스)가, 최근 발표한 U1울트라 슬림 노트북과 G1/G2 게이밍 시리즈 노트북이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는 독일 RedDot Design 2007 Award 를 획득했다.

독일 RedDot Design Award는 5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산업 디자인 상으로, 전세계 시장에 출시되는 다양한 상품들 중에 우수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에 수여된다. 아수스 U1 울트라 슬림 노트북, G1/G2 게이밍 노트북은 차별화된 디자인 및 기능으로 전세계 산업 디자이너들에게 그 가치를 인정을 받아 RedDot Design 2007 Award를 획득했다.

아수스 G1, G2 노트북은 강력한 그래픽 솔루션과 인텔 센트리노 듀오 모바일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게이머들이 노트북에서 신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5.4인치와 17인치 와이드스크린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실감나는 비디오 / 오디오 성능, 아수스 다이렉트 플래시와 메신져 기능은 더욱 신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디자인과 기능들이다.

아수스 11.1” 와이드스크린 U1 노트북은 피아노 코팅 LCD 상판과 스테인레스를 사용한 측면 마감처리, 카본섬유 합금의 외관, 순수 가죽으로 처리된 팜레스트 등, 슬림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채택하여 사용자의 품위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아수스 U1 울트라 슬림 노트북은 차별화된 신소재 사용과 디자인으로 1Kg 이라는 초경량 무게를 제공한다.

아수스 U1 노트북은 초저전력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여 전력소모를 최소화 한 상태에서도 빠른 성능을 제공하며, 더욱 밝은 휘도와 빠른 응답시간을 제공하는 특별한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하여 차세대 울트라 슬림 노트북으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운 모델이다.

아수스 G1, G2 게이밍 노트북 시리즈는 유명 온라인 쇼핑몰인 CJmall 에서 특별 기획 이벤트 판매 상품으로 독점 판매 중이며, 아수스 U1 울트라 슬림 노트북은 CJmall 특별 기획 이벤트 상품으로 예약 판매 중이다.

아수스가 한국에 판매하는 모든 정품 노트북은 전 세계 2년 무상 서비스가 지원된다. 한국에서는 ASUS Royal Club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