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후방 모두 HD로 선명하게 담는다. ‘아이나비 G700’ 출시
상태바
전후방 모두 HD로 선명하게 담는다. ‘아이나비 G700’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6.0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기반서비스(LBS) 전문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는 전방과 후방 영상을 HD급 고화질로 저장하는 2채널 차량용 블랙박스 ‘아이나비 G700’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나비 G700’은 전·후방 영상 녹화를 지원하는 2채널 블랙박스 제품이다. 200만화소의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여 전·후방 모두 1280x720 크기의 HD급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는 30프레임으로 녹화한다. 또한 전방은 물론 후방 카메라에도 차량 외부에서 블랙박스의 동작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시큐리티LED’와 주차 중 외부 움직임을 감지해 영상을 저장하는 ‘동작 감지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아이나비 G700’의 녹화 방식은 ▲ 상시 녹화 ▲ 이벤트(충격) 녹화 ▲ 수동 녹화 ▲ 주차 녹화 등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개선된 ‘이벤트(충격) 녹화’ 기능이 눈에 띈다. 보통 블랙박스는 충격이 가해진 시점부터 전후 10초씩 총 20초를 녹화한다. 하지만 ‘아이나비 G700’은 연속적인 충격이 발생할 경우 최초 충격 10초 전부터 마지막 충격 10초 이후까지 최장 1분을 녹화할 수 있다.
 
‘아이나비 G700’은 본체와 거치대를 일체화 시킨 디자인으로 전면 유리에 최대한 밀착하여 장착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작은 충격도 놓치지 않고 반응 할 수 있도록 했다. 후방 카메라의 경우 360도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아이나비 G700’에는 ▲ 고성능 Cortex A8 Core CPU, ▲ 전원 차단 시 안전한 영상 저장을 위한 슈퍼캡, ▲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 고온 차단 기능, ▲ 작동상태 음성안내 등 아이나비의 최첨단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팅크웨어는 “전후방 모두 생생한 HD급 고화질 녹화를 제공하는 ‘아이나비 G700’은 높아지는 시장의 기대치를 충족시켜 주는 제품”이라며, “시장의 요구를 빠르게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공급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G700’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6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나비 G700’은 후방카메라가 기본 포함된 패키지로 출시되며 출시가격은 ▲ 16GB 메모리 제품이 34만 9천원, ▲ 32GB 메모리 제품이 39만 9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