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4K 쿨러도어' 출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4K 쿨러도어'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3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냉장고형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4K 쿨러도어'(ICE4K 냉장고 도어)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아이스4K 쿨러도어'는 도어의 특성상 우수한 디자인과 함께 냉장고 기능이 제공돼 온도조건을 포함하여 디스플레이의 색상, 안정성을 도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멀티 디스플레이 시스템 및 싱크(SYNC) 기능을 지원하여 동일한 영상을 동시에 디스플레이 하거나, 여러 화면을 연속된 화면으로 디스플레이 하여 여러 개의 도어가 위치한 냉장고 기능과 쇼케이스 시스템의 기능을 최대한 살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투명 LCD의 다양한 완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LCD 제품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업계, 전시기획 업계, 쇼케이스 업계, 광고 및 DID, 투명디스플레이 업계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관련 부품단위로 투명 LCD와 부품을 공급한다.
 
이러한 부품은 LCD 이외에 투명LCD에 최적화된 LCD컨트롤 보드, 파워, 라이트 소스(Light Source) 및 하니스(Harness) 등으로 구성돼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관련 부품으로 최종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디자인된 쇼케이스(Show Case)를 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