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유니크 디자인 프리미엄 스피커 '프레데터' 출시
상태바
브리츠, 유니크 디자인 프리미엄 스피커 '프레데터'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츠(www.britz.co.kr)가 유니크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2.1채널 스피커 ‘프레데터(모델명 : BR-Predat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프레데터는 평범한 직육면체 모양이 아닌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급 2.1채널 스피커로, 미래지향적 ‘Sci-Fi’ 디자인을 채택해 차별화된 외모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족함 없는 멋스러움을 자랑한다.
 
특히 광택이 살아있는 글로시 화이트와 무게감을 더하는 매트 블랙의 투톤 컬러를 채택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운드에서도 브리츠 프레데터는 다운파이어링(Downward firing) 방식의 5인치(131mm) 대구경 유닛을 채택한 서브우퍼로 공간 장악력을 높인 현장감 넘치는 저음을 제공한다.
 
곡선과 원형을 바탕으로 하는 라운드 형태의 프레임은 서브우퍼에서 발생하는 공진을 최소화시켜주며, 외부 어댑터로 독립시킨 전원부로 전기적 노이즈로 인한 잡음을 최소화하고 더욱 깊고 웅장한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했다.
 
또 2인치(52mm) 풀레인지 유닛을 적용한 위성스피커는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앞쪽 상단으로 살짝 기울어져 음악을 듣는 청취자의 귀쪽 방향으로 사운드가 잘 전달되도록 디자인됐다.
 
전원 스위치와 일체화된 볼륨은 서브우퍼 상단에 위치해 간편하게 전원 조작 및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 LED 조명으로 시인성은 높이고 고급스러움도 한층 더했다. 3.5mm 스테레오 AUX 입력은 PC뿐만 아니라 MP3,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도 간편하게 연결해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브리츠 프레데터는 이달 말 출시되며,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