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고요수목원, ‘모바일 홈페이지’ 통해 관람객 수 증가
상태바
아침고요수목원, ‘모바일 홈페이지’ 통해 관람객 수 증가
  • PC사랑
  • 승인 2013.05.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나들이 봄꽃 축제(4.19~5.26)가 한창인 경기도 가평 소재 아침고요수목원이 ‘모바일 홈페이지’ 효과를 활발히 누리고 있다.
 
지난 4월 중순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http://morningcalm.alltheway.kr/)를 개설한 이후 하루 3,5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방문하면서 5월20일 현재 11만명이 모바일 홈페이지를 다녀갔다고 아침고요수목원은 밝혔다.
 
복잡한 웹 홈페이지에 비해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수목원의 소개와 공지사항, 축제일정, 이용정보 등이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있고, 무엇보다 접근성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아침고요수목원을 손쉽게 접하고 있다. 또한 제로웹(www.zeroweb.kr)이 제작한 많은 모바일 홈페이지 배너홍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의 한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의 접근성 덕분에 이전보다 문의전화가 50%이상 감소하였지만, 방문객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 축제’는 이번 주말 26일까지 지속되며, 3만㎡의 부지에 총 5000여 종의 다양한 식물과 꽃이 순차적으로 피어나고 있어 매일 새로운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6월에는 1000여종의 다양한 아이리스를 볼 수 있는 아이리스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