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눈치코치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프로야구 매니저, ‘눈치코치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5.2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얻기 위해 눈치 작전이 필요한 ‘눈치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눈치코치 이벤트’를 총 4주에 걸쳐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있는 아이템 6종을 두고, 투표를 통해 그 결과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템을 제외하고 나머지 아이템만 지급되기 때문에 득템하고 싶다면 치열한 눈치작전을 펼친 전략적인 투표가 필요하다.
 
투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일주일에 2회 참여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갖고 싶은 세트 아이템 2개를 선택하면 된다. 6종 세트 아이템은 무료 유학권과 구단팩 3단계 등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골고루 구성됐다. 단, 투표는 반드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NO.1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