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680 SOC 구매자 삼성 SSD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680 SOC 구매자 삼성 SSD 증정 행사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5.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현배)에서는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680 SOC 제품의 성능과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구매하려는 사용자들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기가바이트사의 WINDFORCE 5X, UDV+, GPU Gauntlet 등의 최신 기술이 집약된 GTX680 SOC 제품 구입 시, 이미 성능이 입증됨은 물론, GIGABYTE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극대화 시켜 줄 삼성 120GB SSD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상위 제품의 업그레이드 또는 최고급 시스템 구성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http://gigabyte.jchyun.com) 및 주요 쇼핑몰(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이지가이드, 피씨포올, 아이클럽, 아이티엔조이 등)의 행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