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새로운 휴대용 드라이브 슬림(Slim)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새로운 휴대용 드라이브 슬림(Slim)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2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는 자사의 외장 스토리지 제품 라인업에 새로운 휴대용 드라이브 제품인 ‘씨게이트 슬림(Seagate Slim)’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500GB 용량의 슬림 드라이브는 초고속 USB 3.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기존의 USB 2.0 인터페이스 역시 호환이 되어 최적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구현한다. 특히, 두께가 9.6 mm에 불과하고 크기 역시 아이폰5보다 약간 더 큰 수준이어서 셔츠나 바지의 주머니에도 간편하게 넣을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또한, 매끄러운 알루미늄 재질의 전면부와 블랙 테두리로 마감한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해 이동이 잦은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슬림은 기존 씨게이트 백업 플러스(Seagate Backup Plus)에서와 동일한 백업 소프트웨어인 씨게이트 대시보드(Seagate Dashboard) 소프트웨어를 제공, 단 한번의 클릭으로 PC 내의 파일들을 외장하드에 백업할 수 있으며, 필요 시 백업 일정 역시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대시보드 소프트웨어는 페이스북(Facebook) 및 플리커(Flick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상에 있는 공유된 동영상 및 사진 등 역시 보다 쉽게 백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씨게이트 슬림 (Seagate Slim 500GB)의 소비자 판매가격은 79,000원이며 맥 사용자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씨게이트 슬림 (Seagate Slim for Mac 500GB)의 소비자 판매가격은 85,000원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