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올 상반기 주력 신제품 5종 동시 발표
상태바
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올 상반기 주력 신제품 5종 동시 발표
  • PC사랑
  • 승인 2007.04.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 코리아, 사이버샷 올 상반기 주력 신제품 5종 동시 발표
소니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디지털카메라 브랜드인 ‘사이버샷(Cyber-shot)’의 전통적 대표히트 주자인 T, H, W 시리즈의 최신제품 5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2007년 상반기 디지털카메라 시장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사이버샷 신제품 5종은 스타일리쉬함의 대명사 T(Thin)시리즈의 정통을 이어갈 ‘DSC-T20’, 고배율 광학줌과 준전문가급 기능으로 명성이 자자한 H시리즈의 ‘DSC-H9’ 및 ‘DSC-H7’, 남녀노소 전 세대에 걸쳐 사랑 받고 있는 슬림 W시리즈의 ‘DSC-W90’ 및 ‘DSC-W80’으로 기존 히트제품의 명예를 이어갈 2007년 상반기 주력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사이버샷 신제품은 ‘HD로 영상을 찍고, 편집하고 감상하며 즐기는’ 소니의 ‘HD월드’ 전략을 반영하는 첫 사이버샷 제품이다. DSC-T20 및 DSC-W80은 함께 출시될 포토프린터 ‘DPP-FPHD1’ 키트(kit)를 통해 HDTV와 연결함으로써 촬영한 정지영상을 생생한 HD화질로 즐길 수 있게 된다.

포토프린터 키트는 염료승화형 포토프린터 ‘DPP-FPHD1’, 포토프린터와의 연결은 물론 디카 충전까지 가능한 도킹 스테이션(Docking station), TV와 곧바로 연결 가능한 HD아웃풋 케이블을 포함하며, 이번에 발표한 DSC-T20과 DSC-W80 제품전용으로 출시된다.

이번 사이버샷 신제품 5종은 소니 사이버샷의 2007년형 최신 기술을 전격 탑재해 기존제품 대비 몰라보게 향상된 기능을 선사한다. DSLR카메라 알파(Alpha)에 적용된 첨단 ‘비온즈(Bionz)’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 사이버샷 DSC-T100에 탑재돼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디카내 즉석편집기능 ‘필터링(Filtering)’ 기능(하단 부연설명 참조), 단체사진 촬영에 유용한 자동 얼굴인식기능 ‘페이스 디텍션(Face Detection)’ 등 고급 프리미엄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 다양한 4가지 컬러에 맵시 나는 디자인 ‘DSC-T20’

800만 화소의 DSC-T20은 스타일리쉬함의 대명사 T(Thin)시리즈의 계보를 이은 제품답게 맵시 나는 디자인이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이다.

T시리즈의 트레이드마크인 슬라이딩 방식의 렌즈커버에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을 가미해 더욱 슬림하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색상도 핑크, 화이트, 실버, 블랙 네 가지로 다양하게 갖춰 선택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DSC-T20은 디자인뿐 아니라 사이버샷 2007년형 최신 기술과 함께 380장까지 촬영 가능한 배터리 성능,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 ‘수퍼 스테디샷’과 고감도 ISO3200이 구현하는 촬영 안정성, 광학 3배 이너줌 등 컴팩트한 크기에 성능은 자이언트 급으로 알차게 갖춘 제품이다.

- 준전문가급 프리미엄기능이 돋보이는 ‘DSC-H9’ 및 ‘DSC-H7’

DSC-H9과 DSC-H7은 15배 광학줌 기능과 1/4000초의 초고속 셔터스피드로 구현되는 ‘고급 스포츠 슈팅 모드’가 특징인 800만화소의 준전문가급 제품이다.

프리미엄 칼자이스 바리오테사 렌즈, 광학 15배 광학줌과 함께 25배 HD 스마트줌, 30배 프리시젼 디지털줌, 76배 스마트줌 기능을 갖춰 역동적인 순간포착에 유용하며, 삼각대 촬영 시 편리한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돼 야외에서의 활용성이 특히 돋보인다.

한편 DSC-H9은 90도회전이 가능한 하이브리드(Hybrid) 3인치 클리어 포토 LCD 플러스를 탑재해 보다 다양한 각도에서 생생한 현장포착이 가능해 졌다. 그 밖에도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 ‘수퍼 스테디샷’, 고감도 ISO3200 등을 지원한다.

- 대중적 인기몰이의 주인공 슬림 W시리즈, ‘DSC-W90’ 및 ‘DSC-W80’

쉬운 사용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버샷 슬림 W시리즈의 신제품 DSC-W90과 DSC-W80도 주력제품 대열에 동승했다. DSC-W90과 DSC-W80은 각각 810만화소, 720만화소의 제품으로 고감도 ISO3200, 광학 3배줌, 견고한 알루미늄 재질을 갖춘 제품이다. 세련된 헤어라인을 포인트로 하는 외관에 DSC-W80의 경우 컬러도 핑크, 화이트, 블랙, 실버 4가지 타입으로 소개돼 기존 슬림 W시리즈의 인기를 계승해갈 것으로 보인다.

소니 코리아 윤여을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에 소개한 사이버샷 신제품 5종은 소니 사이버샷 전통적인 히트제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소니의 최신 이미징 기술까지 전면 탑재해 디자인 측면과 기능적 측면을 대폭 향상한 2007년 상반기 주력 제품”이라며 “더욱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사이버샷 역시 소니가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HD 월드’ 전략에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돼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