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야구왕 4권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마구마구 야구왕 4권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5.0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은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게임<마구마구(개발사 애니파크)>를 활용한 스포츠 전략 과학상식만화 <마구마구 야구왕(출판사 ㈜미래엔 아이세움)> 4권을 발간했다.
이 책은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마구마구> 캐릭터를 통해 스포츠와 일상생활 속에 숨은 다양한 과학상식은 물론 사자성어 등 인문 고전지식을 배울 수 있게 구성돼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마구마구 야구왕> 4권에는 프로야구 주전 1군과 2군의 차이, 퓨처스리그, 야구관람 시 필요한 기초 지식 등 야구 관련 정보를 어린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
 
지난 해 6월 1권 발매를 시작으로 꾸준하게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마구마구 야구왕>은 탄탄한 내용구성과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인기에 힘입어 반디앤루니스 등 국내 온라인 서점 등에서 아동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다. 이 책은 오프라인 서점은 물론 YES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주요 인터넷 서점을 통해 시판된다.
 
넷마블은 “<마구마구 야구왕> 시리즈는 아동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정보로 구성돼 있어출시 때마다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4권 발매를 기념해 책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마구마구 야구왕> 4권 구매자 전원에게 오는 10월 31일까지 <마구마구>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5월 15일까지 <마구마구 야구왕> 4권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구마구 야구왕> 단행본 1~3권을 증정하고, <마구마구 야구왕> 1~4권 중 한 권 이상을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VIPS 식사권’, ‘넷마블 쿠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야구왕>은 살아남기, 보물찾기, 실험왕 시리즈로 유명한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사에서 제작했다.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공식 이벤트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event/2013/20130424_bookCoupon/_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