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하운즈, 즐거움이 ‘가득’
상태바
5월의 하운즈, 즐거움이 ‘가득’
  • PC사랑
  • 승인 2013.05.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RPS게임 ‘하운즈’ (개발사 CJ게임랩)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30레벨 이상의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 ‘특수미션’과 ‘일일퀘스트’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특수미션’은 매일 지정된 시간에 피로도 차감 없이 즐길 수 있는 미션으로 10층으로 이루어진 주차빌딩 맵에서 진행된다. 매 층마다 미션 진행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높은 층의 미션을 완료할수록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일퀘스트’는 게임 내 마을을 통해 매일 3개씩 주어지는 특별 임무로써 주어진 임무를 완료하면 상급무기 및 방어구 토큰 등으로 구성된 일일 임무 보상 박스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모든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보너스 타임 이벤트를 오늘 5월 27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2회씩 지정된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미션 모드를 플레이 하면 경험치 20%, 골드 10%의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또 ‘슬롯확장 세트B’, ‘토큰상자 세트’, ‘클랜 새 단장 세트’ 3종류의 특별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투배낭, 구급도구, 클랜명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의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하운즈는 휴면 이용자를 위한 ‘컴백 스페셜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하운즈 캐릭터 보유자 중 4월에 한번도 게임 플레이를 하지 않은 이용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하운즈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기와 방어구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급박스 아이템’, 아이템 능력치를 변경할 수 있는 ‘동적 옵션변경 아이템’을 지급한다.
 
‘하운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