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테이션 T7, 정식판매 이전 예약판매만으로 내비게이션 인기순위 1위 차지
상태바
아이스테이션 T7, 정식판매 이전 예약판매만으로 내비게이션 인기순위 1위 차지
  • PC사랑
  • 승인 2007.03.3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테이션 T7, 정식판매 이전 예약판매만으로 내비게이션 인기순위 1위 차지

 

국내 PMP 1위 기업인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 www.digital-cube.co.kr)가 지난 15일 처음 소개한 신제품 ‘아이스테이션 T7’의 정식출시를 앞두고 7인치내비게이션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아이스테이션 T7’은 정식판매 전으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정식출시가 되기도 전에 국내 대표 가격비교사이트인 에누리닷컴(http://www.enuri.com/)에서 내비게이션/GPS 제품군 1,374개 중 1위, DMB내비게이션 352개 중 1위를 차지해 컨버전스 전문 기업으로 PMP 시장에서의 1위 저력을 내비게이션 시장에서도 그대로 가져가고 있다.

국내 대표 가격비교사이트인 에누리닷컴의 인기순위는 주문량 및 클릭수 등의 복합계산에 의해 결정되며, 이들 집계 결과 ‘아이스테이션 T7’이 1위를 차지했다. 그 외, 인터파크, G마켓, 롯데닷컴, CJ홈쇼핑, GS홈쇼핑 등 입점된 모든 쇼핑몰의 실제 주문수량을 집계한 주문실적 부문에서도 좋은 결과를 보였다.

주목할 만한 점은 ‘아이스테이션 T7’이 정식 판매 전에 내비게이션 인기상품 1위를 차지한 것뿐만이 아니다. 그 동안 V43/T43/Netforce 등 PMP에 내비게이션을 탑재한 PMP내비게이션 제품만을 출시했던 디지털큐브가 본격적으로 텔레매틱스 시장에 진입하면서 처음으로 출시한 7인치 내비게이션 ‘T7’이 7인치 내비게이션 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내비게이션 업체를 뒤로 하고 출시하자마자 인기순위 1위가 되었다는 것이다.

현재 아이스테이션은 7인치 차량용 내비게이션 제품인 T7을 오는 31일까지 예약판매하고 있다. ‘아이스테이션 T7’DMS 800*480의 높은 해상도로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약2배 이상의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을 자랑하며, 7인치 클리어 타입의 수퍼파인 LCD채택하여 최적의 해상도를 완벽 구현한다.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인 만도 MAPPY MXG를 탑재해 내비게이션 맵 부분에 있어서도 소비자 만족을 높였다. 초고속 CPU탑재를 통한 빠른 처리속도는 물론이고 최신 고감도 SiRF III수신 모듈을 탑재해 빠르고 정확한 GPS수신율을 자랑한다.

손국일 대표는 “텔레매틱스 사업 선언과 함께 출시한 ‘아이스테이션 T7’은 고객 만족과 품질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제품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 전문 차량용 내비게이션 제품으로, 그 동안 축적된 PMP의 기술력으로 만든 최고의 내비게이션”이라며, “앞으로 7인치 내비게이션 제품라인을 더욱 강화하며, 내비게이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강한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