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LoL스킨 가격정책 변경적용
상태바
라이엇 게임즈, LoL스킨 가격정책 변경적용
  • PC사랑
  • 승인 2013.05.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www.leagueoflegends.co.kr) 는 자사가 개발 및 배포하는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챔피언 스킨 가격대가 오늘 오전 11시부터 변경 적용된다고 밝혔다.
 
이 같은 가격 조정은 초창기 스킨과 이후 출시되는 스킨 간의 품질 차이를 가격에 반영해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것. 회사 측은 현재 975 RP 가격대에 속한 스킨들의 품질이 상이한 관계로 750 RP와 1350 RP 가격대를 신설해 품질에 상응하는 가격대로 스킨을 재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존 최상위 스킨 등급인 ‘전설급’의 상위 등급으로 ‘초월급 (3250 RP)’이 새로 도입된다. 초월급 스킨은 완전히 탈바꿈한 챔피언 모습이 적용되며 소환사 아이콘과 같은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올해 스킨의 약 2~4% 정도가 초월급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금번 가격 변동 대상이 되는 스킨은 총 117종으로, 이 중 18종은 상향 조정되며 나머지 99종의 스킨 가격은 하향된다. 975 RP에 판매되던 스킨 중 ‘i블리츠크랭크’, ‘강철 군단 가렌’, ‘대장군 신 짜오’ 등을 포함한 17종이 1350 RP로, ‘유령 카서스’가 460 RP에서 520 RP로 상향된다.
 
가격 변동 정책이 적용되면서 일부 스킨에 대한 차액 환불이 함께 진행된다. 차액 환불 대상은 할인 판매된 적이 없는 전설급 스킨(1820 RP) 중 이번에 가격이 하향 조정된 8개 스킨으로 ‘붉은 남작 코르키’, ‘위대한 트위스티드 페이트’, ‘소방수 트리스타나’ 등이 포함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