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크, 공개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
상태바
모나크, 공개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
  • PC사랑
  • 승인 2013.05.0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모나크 (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 」의 공개서비스(OBT: Open Beta Service)이후 첫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먼저 4층까지 공개됐던 최고난이도의 던전 ‘메기도 헬데이트’가 6층까지 오픈된다. 이곳엔 50레벨 이상의 몬스터들과 마법계열의 지능적인 보스 몬스터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어 공략의 재미를 더한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최상급의 ‘A랭크’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최적의 사냥터이기도 하다.
 
이와 함께 몬스터 부대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100개의 몬스터가 하나의 부대로 등장한 것. 대규모로 진행하는 만큼 5인 이상의 협력 플레이가 필수이며 공략 시 ‘강화석’과 ‘감정서’ 등 희귀 아이템이 제공돼 「모나크」의 새로운 ‘협동모드 (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용자별 개인창고가 추가되고 나이트, 레인저 클레릭 등 클래스간 밸런스 조정 등 기능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모나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arch.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