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임재덕과 스파이럴캣츠, 스타크래프트 II PC방 토너먼트에 뜬다!
상태바
프로게이머 임재덕과 스파이럴캣츠, 스타크래프트 II PC방 토너먼트에 뜬다!
  • PC사랑
  • 승인 2013.05.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오는 5월 4일, 매주 토요일 전국의 아마추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에 인기 프로게이머 임재덕(LG-IM_NesTea) 선수와 코스튬플레이로 유명한 스파이럴캣츠가 함께 한다고 금일 밝혔다.
 
임재덕 선수는 GSL 3회 우승과 최초로 GSL Code S에 10회 연속 진출을 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딴 ‘임재덕 상(Code S 10회 연속 진출 기념)’을 만들어 낸 스타크래프트 II e스포츠의 상징적인 인물이다.
 
대회가 열리는 10곳의 PC방 중 서울 안암동에 위치한 휴 PC방에서 임재덕 선수 초청 행사가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임재덕 선수의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StarCraft® II: Heart of the Swarm™) 플레이 전략 강연이, 2시부터 4시까지는 본 행사인 PC방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이날 휴 PC방의 참가자들은 LG-IM 강동훈 감독과 임재덕 선수가 지켜보는 가운데 경기를 펼치게 되며, 프로게임단 감독과 선수에게 직접 코칭 뿐만 아니라 실력에 따라 LG-IM 입단 테스트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임재덕 선수, 강동훈 감독과 함께 이날 동일 장소에 코스튬플레이 팀 ‘스파이럴캣츠’도 스타크래프트 II 스토리 속 케이트 록웰(Kate Lockwell)과 노바(Nova)로 분장하여 토너먼트 현장을 방문한다. 또한, 이날 대회의 우승자와 준우승자는 임재덕 선수와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여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프로게이머 강연과 본 대회, 이벤트 경기가 모두 끝나면 임재덕 선수와 스파이럴캣츠의 사인회 및 사진 촬영도 있을 예정이다.
 
‘스타2 군단의 심장 전국 PC방 토너먼트’는 만 12세 이상의 군단의 심장을 즐기는 아마추어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참가 접수와 PC방 현장 신청을 통한 오프라인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번 토너먼트는 참여하는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되며, 개인전/팀전 각각 1등 10만 원, 2등 5만 원의 상금이 증정된다.
 
스타크래프트 II PC방 토너먼트에서 금주 펼쳐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80688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토너먼트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C방 토너먼트 페이지(http://kr.battle.net/sc2/ko/blog/2767173) 또는 블리자드 PC방 고객센터(1544-2228)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