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더하기 빼기 ‘산수퐁’ 추가
상태바
다함께 퐁퐁퐁, 더하기 빼기 ‘산수퐁’ 추가
  • PC사랑
  • 승인 2013.05.0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은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다함께 퐁퐁퐁(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에 신규 미니게임 ‘산수퐁’을 금일(2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산수퐁’은 1분 동안 제공되는 덧셈과 뺄셈 등 사칙연산을 풀고 최고 점수를 달성하는 게임이다. 단순히 연산을 통해 점수를 산출하는 것이 아니라, 연속 정답으로 콤보를 달성할 경우 고득점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순발력과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덧셈과 뺄셈, 곱셈, 나눗셈을 안다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초등학생 저학년은 물론 고연령층에게 학습효과 등 두뇌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다함께 퐁퐁퐁>에서는 다양한 제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먼저 5월 9일까지 걸그룹 ‘포미닛’과 '포미닛을 이겨라'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멤버들의 점수를 넘어서면 5000코인을 지급한다. 또 5월 22일까지 미니소시지 ‘맥스봉’ 진열대 패키지에 있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입력하면 1회에 한해 최대5000코인을 지급한다.
 
<다함께 퐁퐁퐁>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