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MLB 류현진 카드 추가
상태바
마구마구, MLB 류현진 카드 추가
  • PC사랑
  • 승인 2013.05.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게임<마구마구(개발사 애니파크)>에 MLB에 진출한 LA다저스 류현진 등 2013년 KBO, MLB 체인저블카드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2013년 체인저블카드는 KBO와 MLB 각 구단 선수들의 3월 30일부터 한 달간의 경기기록을 토대로 제작된 것으로, 이를 통해 이용자는 MLB에 진출한 LA다저스의 류현진과 최근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추신수를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또, 올해 자유계약선수(FA)로 새로운 유니폼을 입은 홍성흔(두산 베어스)과 김주찬(기아 타이거즈) 등을 활용한 팀 구성도 가능하게 됐다.
 
2013년 체인저블카드는 이용자가 자신의 세트덱에 2장까지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고 기존 시스템과는 다르게 잠재력이 랜덤하게 부여돼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팀 구성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넷마블은 이번 2013년 체인저블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5월 15일까지 <마구마구>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체인저블카드 구매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올 상반기 대격변급 리뉴얼을 단행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에는 △ 캐릭터 및 구장 그래픽 전면 리뉴얼을 포함해 △게임 내 UI의 개선△보다 더 속도감 있고 생동적인 애니메이션 추가 △풍부한 신규 콘텐츠 추가 등이 포함된다.
 
<마구마구> 2013 체인저블카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